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28 14:33

  • 뉴스 > 예천인터넷뉴스

예천양수발전소 추석 맞아 예천군에 기프트 박스 기탁!

박승철 소장 '예천군과 협력해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겠다'

기사입력 2021-09-16 08:1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예천군은 15일 예천양수발전소(소장 박승철)로부터 5백만 원 상당 지역특산품을 담은 기프트 박스를 기탁 받았다.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예천양수발전소는 예천상설시장 상인회, 예천군지역사회복지협의체와 협력하고 상설시장에서 지역특산품을 구입한 후 기프트 박스에 담았으며, 군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박승철 소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취약 계층에게 더욱 관심이 필요한 요즘 예천양수발전소에서 작지만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고 예천군과 협력해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군수는 "예천양수발전소에서 물품을 기탁해주신 덕분에 코로나19로 힘든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됐다"며 "군민 모두 마음만은 풍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고 복지 사각지대 없는 예천군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차모 기자 (jcm5429@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0/500
  • 최서은
    2021- 09- 23 삭제

    효자면.은풍면.용문면의 어르신들을 관리하는 사회복지사 입니다 매년 명절때 3개면의 어르신들께 예천양수발전소에서 위문품을 각 노인회관에 전달하는데 이번추석명절 위문품은 못 받았다고 합니다 올해는 왜 다른면으로 전달됐는지 ? 3개면으 어르신들을 먼저 챙겨주심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