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9 21:19

  • 뉴스 > 예천인터넷뉴스

김학동 군수 새내기 공직자들과 '소통 시간' 가져!

군민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도록 열정 다해주길...

기사입력 2023-09-14 08:5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학동 군수는 13일과 14일 이틀에 걸쳐 군청 5층 대강당에서 공직 생활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9급 공직자로부터 다양한 의견과 애로사항을 듣고 고충 해소와 사기진작 방안을 찾기 위해 새내기 공직자 165명과 함께 특별한 소통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 군수는 주관 부서 담당 직원과 관리자급 등을 배제하고 9급 공직자들과만 자리해 격의 없는 대화를 직접 진행했으며, 군정 현안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선배 공직자로서의 경험을 전한 데 이어 직원들로부터 받은 개인적인 질문에도 서슴없이 대답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격려와 공감을 나눴다.
 

 

군은 이날 간담회에 이어 군수와 직원들 간의 대화의 시간을 3차례 더 가질 예정이다. 아울러, 간담회를 통해 수렴된 직원들의 고충 또는 건의 사항 등은 추후 검토를 통해 직원 간 협업체계 구축, 맞춤형 워크숍 추진, 건전한 조직문화 조성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김학동 군수는 "이번에 함께한 새내기 공무원들은 예천군의 미래를 짊어질 소중한 인재들이며, 앞으로 군민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도록 열정을 다해주길 바라고, 무엇보다도 스스로가 행복할 수 있는 공직 생활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하고 "건강한 직장문화를 만들고 활기차게 적극적으로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경로로 직원들과 공감하고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차모 기자 (ycinews@hanmail.net)

댓글2

스팸방지코드
0/500
  • 소통?
    2023- 09- 17 삭제

    일방적 소통이 소통이냐?

  • 초코미
    2023- 09- 15 삭제

    청에서 일하고 있는 기간제 계약직 분들은 직원이 아닌가요?? 몇년씩 기간제 계약직으로 일하시는 분들이 꽤 있을텐데.. 그분들과는 소통의 시간을 한번 가져보신적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