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9 21:19

  • 뉴스 > 예천인터넷뉴스

김학동 군수 새뜰마을사업 현장 점검

서본.노상지구....

기사입력 2023-09-15 09:1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김학동 군수는 14일 서본·노상지구 새뜰마을사업 현장을 찾아 지도·점검에 나섰다. 이날 김학동 군수는 현장을 둘러보며 서본노상지구 새뜰마을사업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담당 부서 공무원 및 현장 관계자 등으로부터 사업추진 과정에서의 문제점과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계획에 따라 차질 없이 사업을 추진하도록 당부했다.
 

 

서본·노상지구 새뜰마을 사업은 지난 20203월 시작해 해당 지구 내 도로 확·포장, 빈집 철거 및 주택정비, 클린하우스 조성, 주민역량 강화 사업 등 주민들의 정주 환경과 생활 여건 개선을 위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이 사업의 하나로 올해 추진 중인 달그리뫼 마을문화 쉼터는 서본·노상지구 새뜰마을 주민들을 위한 공동이용시설로 공용 빨래방 운영, 교육 및 공동체 활동을 위한 공간 등 주민들이 함께 활용하며 삶의 질을 한층 높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김학동 군수는 "서본·노상지구 새뜰마을 사업을 통해 마을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 여건을 제공하고 마을 공동체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을 것"이라며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앞으로도 원도심 취약지역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차모 기자 (yci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