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고객 만족 서비스 자동차1번지(300평)가 앞장서겠습니다" 그동안 자동차 용품백화점 위주로 영업해 오던 남본삼거리(영주통로)자동차 DC마트가 부분정비를 위한 4기의 리프트를 설치하고 본격적인 경정비를 시작 눈길을 끌고 있다.
자동차용품 전문 매장인 DC마트는 50평 매장에 "네비게이션, 오디오, 가죽시트, 썬팅, 루마, 이이언, 후방카메라 각종 악세사리"등을 취급하고, 신용을 쌓아 지역 자동차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아 최근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사무실을 새롭게 리모델링, 깨끗한 공간을 확보했다.
자동차 1번지는 철저한 자동차 정비부분는 물론, 출고에서 폐차까지 책임지겠다는 투철한 고객 우선주의 정신으로 강영구 대표와 6명의 직원들은 최신식 4기의 최신형 리프트를 운영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예천 최고의 자동차 전문백화점'이라는 칭송을 듣고 있다.
자동차1번지(30평)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휠얼라이먼트, 타이어 교환 및 점검, 에어콘, 엔진오일, 화물차적제함, 3급 부분정비, 밧데리, 최신형 오디오 및 네비게이션 판매.업그레이드, 고장차량 견인을 위한 24시간 대기체제를 갖추고 고객들의 부름에 대기하고 있다.
강영구 대표와 6명의 직원들은 "지금까지 자동차 용품 전문점 DC마트를 이용해 준 고객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고 자동차 정비의 명가(名家), 자동차 정비 및 용품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친절히 고객을 모시겠다"고 다짐했다.
자동차정비, 용품 교환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 자동차1번지는 남본삼거리 영주방향 좌회전 신호를 받고 10m, 우측에 위치하고 있다.(견인 및 긴급연락 전화:(054-654-8209, 655-8209번, 휴대전화:011-9852-9955번 강영구).